[모집합니다.] 비즈니스 클럽 멤버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이 번에 키위노트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클럽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비즈니스클럽을 만든 이유는 창업을 준비하거나 직장 생활 및 사업을 하면서 함께 교류하여 시너지를 올릴 수 있는 방법들을 찾기 위해 이렇게 공간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키위노트에 그룹을 만든 이유는 클럽의 운영 목적과 관련 없는 아무나 가입을 배제하고 멤버들의 활동력을 높이고 깊이 있는 교류를 위해 여기에 모임을 개설하였습니다. 

모임은 자유롭게 운영 할 예정이고 그룹 멤버분들에게 필요한 여러가지 주제 및 내용들을 교류하여 서로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가입에 특별한 자격은 없으며 자유롭게 가입 및 탈퇴를 할 수 있는 모임입니다. 주변에 많이 알려주셔서 비즈니스클럽이 더 성장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세요.

여기에 가입하신 분들 모두 비즈니스클럽을 통해 더 성장하고 발전하고 더 풍요로워지시길 기원합니다.


오랫동안 비즈니스와 관련된 클럽을 하나 만들어서 제대로 운영해보고 싶었는데 그 동안 여러 사정으로 시도했으나 지지부진하다가 이 번에 제대로 해보자 싶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클럽에서의 멤버들 간 교류를 통해 각자 준비하거나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고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고 좀 더 풍요로운 결과를 얻기 위한 비즈니스 모임입니다.


클럽의 시작 인원이 몇 명이든 상관 없으니 비즈니스 클럽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키위노트 모바일 앱 설치(안드로이드) 또는 https://www.kiwinote.net 키위노트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후 가입 이메일을 저에게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클럽에 가입시켜드리겠습니다. (이메일: kiwisoft@kiwisoft.kr 또는 ceomike@naver.com)

주변에도 널리 알려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키위노트 모바일 다운로드 설치 [Google Play 다운로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