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 관리 프로그램(솔루션)을 제작해드립니다.


업종에 관계 없이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아래의 원칙을 바탕으로 제작 및 운영 컨설팅 등 전반적으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1. 웹 기반의 관리 프로그램

웹에서 쉽게 접속 할 수 있는 기반이어야 합니다. PC 및 모바일 웹에서 접속하여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 RF카드, SMS 발송 등 필요 할 경우 CS기반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앱 연동 (선택)

모바일에서 기본적으로 웹으로 접속 할 수 있지만 필요한 경우 모바일 앱을 제작하여 관리 프로그램의 웹 서버와 연동하여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3. 운영 지원

관리 프로그램에는 고객(기업)이 필요한 모든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기능들의 사용 컨트롤로 관리 프로그램의 월 관리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웹 서버 호스팅 등의 실비는 존재합니다.)


4. 풍부한 제작 노하우

10년 이상의 기간 동안 학원관리 프로그램, 판매관리&재고관리 프로그램, 부동산 경매 거래 시스템, 다양한 홈페이지 및 솔루션 제작 등 풍부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업종에 맞는 최적의 관리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제작합니다.


5. 업종 파악 

 단순 기능을 설계하고 제작하는게 아니라 해당 업종의 노하우를 직접 파악하고 실제 업무에 가장 최적화 된 기능들을 설계하고 협의하여 관리 프로그램에 반영합니다.


6. 운영 컨설팅 

제작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오랜 기간 운영하여도 문제 없이 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에 대한 방법 및 노하우를 제공해드립니다.



위의 6가지 원칙을 준수하여 만족하실 수 있고 오래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관리 프로그램 제작을 요청해주세요.

제작 의뢰 및 기타 관련 문의도 환영합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문의 이메일 : kiwisoft@kiwisoft.kr


홈페이지 : http://www.kiwisoft.kr


대구 지역이면 직접 미팅을 통해서도 상담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