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웹 음성녹음 솔루션 : 키위 보이스 레코더

웹브라우저에서 PC 또는 Mobile기기에 연결 되어 있는 마이크로 음성을 녹음하여 녹음 파일을 재생, 다운로드 또는 웹 서버에 업로드 할 수 있는 웹 기반의 솔루션입니다.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하여 웹사이트에 맞춤형으로 웹 음성녹음 서비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HTML5,JavaScript 기반으로 웹 서버 OS 및 웹 사이트 제작 언어에 상관 없이 음성 녹음 서비스를 구축하여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음성 녹음은 mp3파일로 녹음되며 녹음 시간 길이는 원하는 최대 시간(초 단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라이저 기능 제공으로 녹음 과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mp3 파일은 HTML Audio 태그를 사용하여 웹페이지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다양한 재생 플레이어 프로그램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키위 보이스 레코더 라이선스 구매 고객사

키위 보이스 레코더 라이선스 구매 고객사
2023 10 16일 현재 키위 보이스 레코더 라이선스를 구매한 고객사는 102곳 입니다.

 

 

웹 음성녹음 체험하기

웹 음성 녹음 체험 URL에 접속한 PC에 마이크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는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웹 음성녹음 체험 URL에 접속 후 마이크 사용 권한 요청 메시지창이 뜨면 반드시 허용해주세요.
사용자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웹브라우저 오류가 발생하거나 일부 기기 또는 구 버전의 웹브라우저에서 녹음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웹브라우저 최신 버전 및 마이크 연결 상태 등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웹 음성녹음 체험하기

 

웹페이지 HTML 적용 방식 및 JavaScript 설정

웹페이지 HTML 적용방식 및 JavaScript 설정 바로가기

 

 

키위 보이스 레코더 도메인 라이선스 구매 안내

키위 보이스 레코더는 도메인 라이선스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구매 후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도메인에 하나의 라이선스가 적용되며 2차 도메인(서브도메인)도 별개의 라이선스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1차 도메인 라이선스 구매 후 2차 도메인(서브도메인) 라이선스를 추가 구매하실 경우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1차 도메인 구매 없이 2차 도메인으로 신규 구매하시는 경우 1차 도메인 라이선스 가격이 적용됩니다.

 

 

키위 보이스 레코더 도메인 라이선스 구매 신청 및 문의

구매 신청 및 문의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