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3일 현재 최신 버전은 Ver.16입니다.

 

HTML5 웹 음성녹음 솔루션 : 키위 보이스 레코더

웹브라우저에서 PC 또는 Mobile기기에 연결 되어 있는 마이크로 음성을 녹음하여 녹음 파일을 재생, 다운로드 또는 웹 서버에 업로드 할 수 있는 웹 기반의 솔루션입니다.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하여 웹사이트에 맞춤형으로 웹 음성녹음 서비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HTML5,JavaScript 기반으로 웹 서버 OS 및 웹 사이트 제작 언어에 상관 없이 음성 녹음 서비스를 구축하여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음성 녹음은 mp3파일로 녹음되며 녹음 시간 길이는 원하는 최대 시간(초 단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라이저 기능 제공으로 녹음 과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mp3 파일은 HTML Audio 태그를 사용하여 웹페이지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다양한 재생 플레이어 프로그램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키위 보이스 레코더 라이선스 구매 고객사

키위 보이스 레코더 라이선스 구매 고객사
2023 10 16일 현재 키위 보이스 레코더 라이선스를 구매한 고객사는 102곳 입니다.

 

웹 음성녹음 체험하기

웹 음성 녹음 체험 URL에 접속한 PC에 마이크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는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웹 음성녹음 체험 URL에 접속 후 마이크 사용 권한 요청 메시지창이 뜨면 반드시 허용해주세요.
사용자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웹브라우저 오류가 발생하거나 일부 기기 또는 구 버전의 웹브라우저에서 녹음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웹브라우저 최신 버전 및 마이크 연결 상태 등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웹 음성녹음 체험하기

 

웹페이지 HTML 적용 방식 및 JavaScript 설정

웹페이지 HTML 적용방식 및 JavaScript 설정 바로가기

 

 

 

키위 보이스 레코더 도메인 라이선스 구매 안내

키위 보이스 레코더는 도메인 라이선스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구매 후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도메인에 하나의 라이선스가 적용되며 2차 도메인(서브도메인)도 별개의 라이선스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1차 도메인 라이선스 구매 후 2차 도메인(서브도메인) 라이선스를 추가 구매하실 경우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1차 도메인 구매 없이 2차 도메인으로 신규 구매하시는 경우 1차 도메인 라이선스 가격이 적용됩니다.

 

 

 

키위 보이스 레코더 도메인 라이선스 구매 신청 및 문의

구매 신청 및 문의 바로가기

 

 

 

==========================================================================================

HTML5 + Javascript 웹음성녹음 솔루션 '키위 보이스 레코더'가 Ver.13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Ver.13 업데이트 내용 안내

1. 버전 13에서는 솔루션 전체가 새롭게 변경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 PC와 Mobile 기기에서 음성 녹음을 더욱 안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3. 녹음 완료 후 인코딩 대기 시간을 없애 녹음 재생, 다운로드, 업로드를 더욱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4. 솔루션 설치 및 적용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비주얼라이저 디자인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막대 바 형태에서 선(라인)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6. 녹음 파일 포맷은 mp3만 지원합니다.

 

 

HTML5 웹 음성녹음 솔루션 '키위 보이스 레코더'의 주요 특징 및 기능

1. 웹 기반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음성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2. 녹음 시간 제한 설정,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등 고객사의 서비스 웹사이트에 맞게 직접 설정을 다양하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3. 녹음시작, 녹음종료, 녹음파일재생, 녹음파일재생 일시정지, 녹음파일재생 다시재생, mp3 다운로드, mp3 웹 서버 업로드의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4. mp3 파일로 녹음되어 음질이 뛰어나고 녹음 파일 용량도 작아서 웹 서버 업로드에 용이합니다.
5. 비주얼라이즈 기능 제공으로 시각적인 효과를 웹사이트에서 함께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6. 녹음 완료 후 제한 없이 다시 재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7. 녹음 완료 후 녹음 파일 서버 업로드시 파일명, 파일크기 등의 정보를 변수형태로 전송하며 필요 할 경우 변수(녹음회원ID,성명 등)를 추가하여 함께 Form 전송 할 수 있습니다. 
8. Form 전송으로 넘겨받은 변수 및 녹음 파일 정보 등을 서버단에서 PHP, ASP, JSP 등을 사용하여 DB 저장, 녹음 파일 서버 업로드 및 기타 필요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9. 구글 크롬(Chrome),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 애플 사파리(Safari) 등 다양한 웹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녹음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웹 브라우저에 접속하여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HTML5 웹음성녹음 솔루션 '키위 보이스 레코더' 녹음 체험 하기

 

http://www.kiwisoft.kr/h3/s01/s02.php

 

키위소프트 | Kiwisoft

웹 음성녹음 솔루션 : 키위 보이스 레코더 웹 페이지에서 PC 또는 Mobile기기에 연결 되어 있는 마이크로 음성을 녹음하여 녹음 파일을 다운로드 또는 웹 서버에 업로드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www.kiwisoft.kr

 

키위 보이스 레코더 녹음 체험 화면

키위 보이스 레코더 녹음 체험 화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