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웹 음성녹음 솔루션 '키위 보이스 레코더'의 주요 특징 및 기능입니다.

 

1. 웹 기반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음성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2. 녹음 시간 제한 설정, 디자인 커스트마이징 등 고객사의 서비스 웹사이트에 맞게 설정을 다양하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3. 녹음시작, 녹음종료, 녹음파일재생, 다운로드, 업로드의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4. mp3 파일로 녹음되며 Ogg 또는 Wav 파일 형식의 녹음도 지원합니다. (mp3 파일 형식 권장)

 

5. 비주얼라이즈 기능 제공으로 시각적인 효과를 웹사이트에서 함께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6. 녹음 완료 후 다시 재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7. 녹음 완료 후 녹음 파일 서버 업로드시 파일명, 파일크기 등의 정보를 변수형태로 전송하며 필요 할 경우 변수(녹음회원ID,성명 등)를 추가하여 함께 Form 전송 할 수 있습니다. 

 

8. Form 전송으로 넘겨받은 변수 및 녹음 파일 정보 등을 서버단에서 PHP, ASP, JSP 등을 사용하여 DB 저장, 녹음 파일 서버 업로드 및 기타 필요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9. 구글 크롬(Chrome),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 애플 사파리(Safari) 등 다양한 웹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녹음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키위 보이스 레코더 녹음 체험 화면

 

 

HTML5 웹음성녹음 솔루션 '키위 보이스 레코더' 서비스 안내 및 신청하기 (녹음 체험 기능 포함)

www.kiwisoft.kr/h3/s01/s02.php

 

키위소프트 | Kiwisoft

웹 음성녹음 솔루션 : 키위 보이스 레코더 웹 페이지에서 PC 또는 Mobile기기에 연결 되어 있는 마이크로 음성을 녹음하여 녹음 파일을 다운로드 또는 웹 서버에 업로드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www.kiwisoft.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