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기반의 재고관리&판매관리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 안내입니다.




로그인 계정은 메인계정과 서브계정으로 분리 운영됩니다. 사용 기능 권한이 분리 되어 판매점이나 공장 등에 서브 계정을 부여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메인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위의 솔루션 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주요 기능


설정 - 사용회원의 회사기본정보 등록과 계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상품관리 - 상품 정보를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상품 옵션별 및 서브계정별 가격을 다르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재고이동을 관리합니다.


입출고등록 - 상품 입출고(판매)를 등록합니다. 개별등록 및 CSV파일을 이용한 일괄등록도 지원하며 조회 및 이동 기능도 지원합니다. 출고(판매), 교환출고, 입고, 교환입고, 반품입고 분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 등록 기능을 지원하여 거래처 정보를 등록하고 연동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셀매니저에서 자동 생성되는 거래처 네트워크 키 정보를 활용하면 거래명세서를 거래처 간에 온라인으로 발행하여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관리 - 거래처 정보를 관리합니다. 거래명세서를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고객관리 - 고객정보를 등록 및 관리합니다. 고객별 구매내역 및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계 - 각종 통계정보를 제공합니다. 판매통계, 일일통계, 월별통계, 변동현황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업무관리 -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정관리 기능을 현재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들이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로그아웃 - 솔루션 로그아웃


업데이트소식 - 셀매니저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 될 때 마다 공지를 통해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바코드 스캐너 - USB 연결 타입의 바코드를 사용하여 입출고(판매)를 간편하게 등록 할 수 있습니다. PC에 별도로 설치프로그램을 설치 할 필요 없이 바로 접속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지원 - 셀매니저 모바일 앱을 지원하여 스마트폰으로도 상품 바코드를 스캔하여 입출고(판매)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도 입출고 내역 조회 및 관리, 상품 정보 조회 등 필요한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특징


웹 기반 서비스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PC에서 자유롭게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 웹 기반에서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업데이트 절차 없이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안정성 - PC에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아 PC 바이러스 및 오류 등으로 부터 안전합니다.


서비스 안정성 - 2011년 서비스 오픈 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및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유지비용 - 부담 없이 저렴한 사용료로 상품개수 제한 없이 등록 및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정식서비스와 동일한 체험용 계정에서 미리 모든 기능을 확인 후 서비스 신청 및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

재고관리&판매관리 웹 솔루션 '셀매니저'

[셀매니저 체험용 계정 접속 안내]
https://www.sellmanager.net 로 접속합니다.
> 메인 계정 아이디(ID) : a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 본사 접속 계정 로그인
> 서브 계정 아이디(ID) : s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 지사 접속 계정 로그인

###########################################################################################################


서비스 신청 및 안내 => 키위소프트(https://www.kiwisoft.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