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통합 관리 솔루션 키위매니저는 업종별 다양한 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솔루션입니다.

사용자는 본인의 업종에 맞게 모듈 형식의 기능들을 선택하여 솔루션에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중에 상담관리 기능을 살펴봅니다.

 

'키위매니저'의 상담관리 기능

 

키위매니저에 등록한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상담관리 기능을 사용합니다.

상담 등록에는 다음과 같은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상담일 : 달력을 보고 상담 날짜를 지정합니다.

- 상담방법 : 상담 방법을 지정합니다. 방문,전화,이메일,인터넷,무선,기타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상담내용 : 고객 상담 내용을 등록합니다.

- 처리내용 : 상담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등록합니다. 상담 등록 후 나중에 처리 결과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키위매니저'의 상담 관리는 등록되어 있는 전체 고객 상담 기록 또는 고객별 상담 기록을 조회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 또는 처리내용을 언제든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지금 키위매니저 솔루션 오픈 기념으로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신청일로 부터 1년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 2024년 12월 31일 까지

- 서비스 신청 및 안내 : https://www.kiwisoft.kr/h3/s01/s06.php

 

키위소프트 | Kiwisoft

키위매니저 서비스 소개 비즈니스 통합 관리 솔루션 '키위매니저'는 업종별 필요한 기능들이 모듈 형식으로 포함되어 있는 맞춤형 통합 관리 솔루션입니다. 나의 업종에 맞게 필요한 기능들을

www.kiwisoft.kr

 

PC와 모바일 웹브라우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웹 기반의 솔루션 '키위매니저'를 지금 사용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