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매니저 서비스 소개
판매관리 솔루션 '셀매니저'는 바코드를 기반으로 하는 판매관리&고객관리 웹&앱 서비스입니다.
바코드 스캔 기능이 있는 모바일 앱 및 USB 포트로 PC에 연결 가능한 바코드 스캐너를 통해 손쉽게 판매관리 및 재고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은 웹 기반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재고 및 판매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 리딩을 위한 웹 기반의 스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구글 플레이(Google Paly)에서 셀매니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계정, 메인직원계정, 서브계정으로 구분하여 로그인 및 입출고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인직원계정 기능을 제공하여 본사내에서 직원별 계정을 분리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옵션별로 등록되기 때문에 옵션별 입출고(판매)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는 지속적인 업데이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처음 서비스 이용 신청 후 3일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매니저 모바일 앱 소개 (안드로이드)

셀매니저 모바일 앱에서는 상품 입출고 등록을 위해 바코드 스캐너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품 바코드 스캔으로 입고, 출고(판매), 교환출고, 교환입고, 반품입고를 모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셀매니저 모바일 앱 설치는 아래 구글 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셀매니저 체험용 계정 접속 안내

셀매니저 서비스 URL https://www.sellmanager.kr에 접속합니다.

메인계정 로그인 아이디(ID) : a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메인직원계정 로그인 아이디(ID) : m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서브계정 로그인 아이디(ID) : s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메인계정 고객사의 본사에서 사용하는 대표 계정입니다.
메인직원계정 고객사의 본사 직원들이 사용하는 계정입니다.
서브계정 고객사의 본사 외 지사, 판매점, 공장 등 본사와 구분되는 곳에서 사용하는 계정입니다.

체험용 계정은 정식 서비스와 모든 기능이 동일하며 직접 입출고 등록 등 모든 기능을 사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셀매니저 서비스 안내 및 신청하기

https://www.kiwisoft.kr 

 

키위소프트

 

www.kiwisoft.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