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관리 솔루션 '셀매니저'에는 고객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관리 기능과 입출고 등록 기능이 서로 연동되어 고객을 직접 지정하여 입출고(판매)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기능에는 기본정보관리,상담관리,적립금관리,SMS 발송 기능 등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정 입출고(판매) 등록

 

고객 입출고(판매) 내역 조회

 

고객 입출고(판매) 통계

 

고객 적립금 등록 및 관리

 

고객 상담 관리

 

고객 SMS 발송

 

지금 체험용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셀매니저의 고객관리 기능을 직접 사용해보세요.

체험용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셀매니저의 모든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SMS발송 등 일부 특수 기능은 제한됩니다.)

 

셀매니저 체험용 계정 접속 안내

셀매니저 서비스 URL https://www.sellmanager.net에 접속합니다.

메인계정 로그인 아이디(ID) : a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메인직원계정 로그인 아이디(ID) : m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서브계정 로그인 아이디(ID) : s101 , 비밀번호(Password) : 1234
메인계정 고객사의 본사에서 사용하는 대표 계정입니다.
메인직원계정 고객사의 본사 직원들이 사용하는 계정입니다.
서브계정 고객사의 본사 외 지사, 판매점, 공장 등 본사와 구분되는 곳에서 사용하는 계정입니다.

셀매니저 서비스 안내 및 신청하기

https://www.kiwisoft.kr/h3/s01/s01.php

 

키위소프트 | Kiwisoft

셀매니저 서비스 소개 판매관리 솔루션 '셀매니저'는 바코드를 기반으로 하는 판매관리&고객관리 웹&앱 서비스입니다. 바코드 스캔 기능이 있는 모바일 앱 및 USB 포트로 PC에 연결 가능한 바코드 스캐너를 통해 손쉽게 판매관리 및 재고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은 웹 기반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재고 및 판매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 리딩을 위한 웹 기반의 스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구글 플레이(Google Pal

www.kiwisof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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