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셀매니저 Ver. 1.03.50 업데이트 안내

- 서브계정 전용 셀매니저가 새롭게 오픈되었습니다.

메인계정 전용 셀매니저와 동일한 인터페이스(UI)가 적용되었고 입출고등록, 판매통계, 업무관리 등의 메뉴에서도 메인 계정 전용에서의 기능들과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기능이 더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서브계정 전용 셀매니저에서도 고객정보 메뉴가 별도로 추가되어 고객정보를 편리하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오류 점검이 진행되었습니다.

* Ver. 1.03.50 업데이트는 서브 계정 로그인시에만 적용됩니다.

 

 

셀매니저 서비스 소개

* 재고관리&판매관리 웹 솔루션 '셀매니저'는 바코드를 기반으로 하는 재고관리 및 판매관리 웹 서비스입니다.

* 바코드 스캔 기능이 있는 모바일 앱 및 USB 포트로 PC에 연결 가능한 바코드 스캐너를 통해 손쉽게 판매관리 및 재고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웹 기반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재고 및 판매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바코드 스캐너 리딩을 위한 웹 기반의 스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 구글 플레이에서 셀매니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본사(메인계정)와 지사(대리점,판매점,공장,창고 등)(서브계정)를 구분하여 접속 및 입출고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옵션별로 등록되기 때문에 옵션별 입출고(판매)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비용 없는 지속적인 업데이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https://www.sellmanager.net 로 바로 접속하여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처음 서비스 이용 신청 후 3일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매니저 서비스 안내 : https://www.kiwisoft.kr/ks_01/01.php

 

셀매니저 모바일 앱 서비스 안내

* 셀매니저는 모바일 앱(안드로이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 아래 구글 플레이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구글 플레이에서 셀매니저(sellmanager)로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및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